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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EQ LEAKTESTING 누출 테스터 »F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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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1회 작성일 23-04-11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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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출 테스터

차압식

이 측정 방식이 누설 테스트의 글로벌 표준이 되고 있는 지금,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메이커를 적절히 선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ATEQ는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ATEQ의 차압식 에어 리크 테스터는 확장성이 높고 매우 빠르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모델과 터치 스크린 모델 , 또한 각각 독특한 특징을 가진 여러 종류의 모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모델은 컴팩트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차압식 공기 누출 테스터에 대한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는 간단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전자기기, 의료, 자동차, 포장 등의 일반적인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용도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620-FACE_white_logo.jpg

HighLights_F620_JP.png

 

F620 – 차압식 에어 리크 테스터

설립부터 46년간 판매한 25만대의 실적을 통해 전세계 5,000개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ATEQ는 획기적인 누설 테스터 레인지 F6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콤팩트 타 모델의 F620, 방수 모델의 F610, 대형 (19 인치 3U 케이스) 모델의 F670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추가 품질 관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자 모듈, 측정 모듈, 인터페이스 및 주변 장치가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누설 테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도입된 최신 기술을 여기에 소개합니다.



F620 : 도입 사례

자동차, 가전제품, 의료, 항공우주, 군용품, 유체기기, 전자기기, 패키지(식품·화장품) 등

F620 : 특징

• 차압식 누설 테스트
• 차압 측정 범위(ΔP 풀 스케일): 50 Pa / 500 Pa / 5000 Pa
• 정밀 또는 전공 레귤레이터 탑재(내장)
• 최대 128개의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가능
• 온라인 설정
• 2언어 대응(영어 + 프랑스어)
• 교정용 퀵 커넥터(프런트 패널 설치)
• 데이터 저장 기능(내부 메모리 또는 USB 메모리)

테스트 모드 :

• ∆P (Pa, 0.1 Pa)
• ∆P/t (Pa/s, 0.1 Pa/s)
• 체적 유량 단위 (sccm, mm3/s, cm3/s, cm3/min, cm3/h…)
• 테스트
• 버스트 테스트
• 실드 컴포넌트 테스트(밀봉품 검사)

환경 :
ROHS 지침 적합

통신 형식 :

• RS232: 프린터, Modbus/RTU
• USB(슬레이브): PC 관리(Winateq 300)
• USB(마스터): USB 메모리(파라미터, 테스트 결과 데이터 전송)
• 필드버스(옵션): PROFIBUS, DeviceNet, PROFINET, EtherNet/IP

F620-DOS-600x401-1.jpg

측정 범위 :

Accuracy_F620_JP.png

F620 : 사양

  • 본체
    • 무게 : 7 kg
    • 크기 : (WxHxD) 250x150x360 mm
  • 공급 전원
    • 24VDC/2A 또는 100-240VAC/50W
  • 환경 온도
    • 사용 시: +5°C ~ +45°C
    • 보관 시: 0°C ~ + 60°C
  • 인터페이스

    • 컬러 그래픽 디스플레이 :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아이콘 방식의 간단한 메뉴 구성
    • 스마트 키 : 임의의 기능 할당이 가능한 단축키
  • 공급 공기
    • 구동압 : 0.4 ~ 0.6 MPa
    • 테스트 압력 < 0.1 ~ 0.2 MPa
    • 깨끗하고 건조한 공기
    • 압축 공기의 품질 표준 ISO 8573-1 【1 : 2 : 1】

F620 : 옵션

• 밸브 코드(6입력/6출력)
• 전공 레귤레이터
• 듀얼 압력 제어
• 자동 교정 체크 기능
• 외부 공압 기기 제어용 에어 출력 포트 × 2
• 테스트 결과 저장용 메모리 카드












F620 : 기술

가장 인기있는 기술인 차압 측정은 일반적으로 기준(비교 대상)인 마스터를 사용합니다. 대기압이나 온도 변동이 발생했을 때에 마스터와 워크 사이에서 같은 압력 변동이 얻어지므로, 이들에 의한 테스트에의 영향을 받기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워크로부터의 누설만이 차압 센서에 의해 검출되게 됩니다.

차압식 측정의 두 번째 이점은 테스트 압력으로 인한 정확도 저하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센서는 두 회로 사이의 압력차를 측정하기 때문입니다. 이 점은 대기에 대한 압력 강하를 측정하는 기존의 직압식 측정과 다른 부분입니다.

직접법
③워크와 ⑤마스터가 같은 압력의 압축에어로 채워집니다. ④차압 센서가 ③워크와 ⑤마스터 사이의 압력 변동을 측정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⑤ 마스터는 밀봉 캡으로 대체됩니다.

leak_tester_differential_directmeasurement.jpg

D 모드 테스트
D 모드 테스트는 측정 값이 차압 센서의 풀 스케일을 초과하는 대형 누설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스트 에어가 ③워크의 1차측에 인가되고, 압력 강하 측정은 ②압력 센서로 행해집니다.

기타 테스트 모드(일부 옵션)도 제공됩니다.

leak_tester_differential_desensitizedtest.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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