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KI 클램프 관계·커플링더블 디스크 타입 (기준 스페이서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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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WA 사양, 치수표
형식 | SPC-01WA | SPC-02WA | SPC-03WA | SPC-04WA | SPC-05WA | |
---|---|---|---|---|---|---|
사양 | 허용 토크(N・m) | 40 | 100 | 180 | 250 | 450 |
허용 회전 속도(min -1 ) | 5,400 | 4,500 | 4,300 | 4,200 | 4,000 | |
비틀림 스프링 정수(N・m/rad) | 12×10 3 | 33×10 3 | 75×10 3 | 120×10 3 | 215×10 3 | |
축방향 스프링 정수(N/mm) | 20 | 30 | 72 | 85 | 111 | |
허용 각도 변위(한쪽)(°) | 1 | 1 | 1 | 1 | 1 | |
허용 축방향 변위(mm) | ±1.6 | ±2.0 | ±2.4 | ±2.8 | ±3.2 | |
허용 평행 변위(mm) | 0.55 | 0.6 | 0.7 | 0.75 | 0.9 | |
관성 모멘트(kg・cm 2 ) | 5.6 | 12.6 | 24.2 | 40.8 | 116 | |
질량(kg) | 1.2 | 1.8 | 2.6 | 3.6 | 6.8 | |
치수 | 플랜지 외경(A) | 66 | 80 | 92 | 103 | 126 |
보스 외경(B) | 33 | 46 | 51 | 61 | 71 | |
전장(L) | 91 | 92 | 104 | 118 | 143 | |
허브 길이(L 1 ) | 26 | 26 | 28 | 32 | 40 | |
틈새(G) | 6.1 | 6.6 | 8.2 | 11.2 | 11.5 | |
플랜지 면간 거리(C) | 39 | 40 | 48 | 54 | 63 | |
(E) | 13.5 | 13.5 | 19 | 18 | 21 | |
d(하구멍) | ― | ― | ― | ― | ― | |
d(최대) | 23 | 32 | 35 | 42 | 50 | |
리머 볼트 사이즈 | M6×30.5 | M6×30.5 | M8×37 | M8×40 | M10×48 | |
리머 볼트 체결 토크(N・m) | 9 | 9 | 22 | 22 | 42 |
형식 | SPC-06WA | SPC-07WA | SPC-08WA | SPC-09WA | SPC-10WA | |
---|---|---|---|---|---|---|
사양 | 허용 토크(N・m) | 800 | 1,350 | 2,200 | 3,450 | 5,200 |
허용 회전 속도(min -1 ) | 3,900 | 3,900 | 3,800 | 3,600 | 3,600 | |
비틀림 스프링 정수(N・m/rad) | 308×10 3 | 579×10 3 | 876×10 3 | 1,300×10 3 | 1,880×10 3 | |
축방향 스프링 정수(N/mm) | 132 | 169 | 224 | 252 | 292 | |
허용 각도 변위(한쪽)(°) | 1 | 1 | 1 | 1 | 1 | |
허용 축방향 변위(mm) | ±4.0 | ±5.0 | ±5.6 | ±6.6 | ±7.6 | |
허용 평행 변위(mm) | 1 | 1.09 | 1.25 | 1.33 | 1.5 | |
관성 모멘트(kg・cm 2 ) | 235 | 503 | 998 | 1843년 | 3445 | |
질량(kg) | 10.5 | 16.8 | 25.7 | 37.4 | 54.5 | |
치수 | 플랜지 외경(A) | 144 | 171 | 194 | 223 | 253 |
보스 외경(B) | 85 | 106 | 120 | 141 | 162 | |
전장(L) | 169 | 198 | 229 | 257 | 289 | |
허브 길이(L 1 ) | 50 | 60 | 70 | 80 | 90 | |
틈새(G) | 11.4 | 15.4 | 17 | 20.8 | 22.8 | |
플랜지 면간 거리(C) | 69 | 78 | 89 | 97 | 109 | |
(E) | 17 | 12 | 15 | 10 | 10 | |
d(하구멍) | 20 | 20 | 20 | 40 | 45 | |
d(최대) | 60 | 75 | 85 | 100 | 115 | |
리머 볼트 사이즈 | M12×53 | M14×58 | M16×68 | M18×73 | M20×81 | |
리머 볼트 체결 토크(N・m) | 80 | 120 | 200 | 300 | 440 |
- 주 ●질량, 관성 모멘트는 하공시의 것입니다.
- ● 허용축 방향 변위는 각도 변위 0일 때의 값입니다.
취급설명
현재 준비 중입니다.
커플링 정보
SPC 커플링의 구조도
SPC 커플링 형식
SPC 커플링 표시
SPC 커플링의 특징
- 1. 윤활유 필요 없음, 유지 보수가 필요 없음
- 접동부·전동부가 없기 때문에, 윤활유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음·마모가 없고, 점검시의 디스크 엘리먼트의 육안 검사와 볼트·너트의 체결 상태의 확인을 할 뿐입니다.
- 2. 논백래쉬・고강성
- 모든 동력전달은 마찰결합에 의해 하고 있기 때문에 백래쉬는 전혀 없습니다. 또한 비틀림 강성이 높고 탄성 변형량이 적기 때문에 회전 불균일이 없는 정확한 축의 회전이 가능합니다.
- 3. 고토크・고회전
- 높은 전달 토크를 가지며, 고정밀 가공에 의해 밸런스가 잡혀 있기 때문에, 고속 회전으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 4. 큰 허용 오차 정렬
- 허용 각도 변위량은 1°입니다. 허용 평행 변위량은 스페이서의 길이에 대응하여 커집니다. 또한 디스크 엘리먼트는 다양한 변위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각부의 베어링에 불필요한 스러스트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5. 긴 수명·뛰어난 내환경성
- 전금속제로 무윤활이기 때문에 마모에 의한 경년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분진, 고온, 저온에서의 내환경성이 뛰어나 장기 사용에 견딜 수 있습니다.
- 6. 안전한 메커니즘
- 디스크 엘리먼트는, 스테인리스제 박판을 적층하여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만일 과부하·돌발 사고가 발생해 디스크 엘리먼트가 파손해도, 전체 매수가 한 번에 파손되는 일 없이, 리머 볼트·와셔를 개입시켜 하고 동력을 전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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