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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생산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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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KI 클램프 관계·커플링더블 디스크 타입 (기준 스페이서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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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9회 작성일 24-02-29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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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WA 사양, 치수표
형식SPC-01WASPC-02WASPC-03WASPC-04WASPC-05WA

 
사양
허용 토크(N・m)40100180250450
허용 회전 속도(min -1 )5,4004,5004,3004,2004,000
비틀림 스프링 정수(N・m/rad)12×10 333×10 375×10 3120×10 3215×10 3
축방향 스프링 정수(N/mm)20307285111
허용 각도 변위(한쪽)(°)11111
허용 축방향 변위(mm)±1.6±2.0±2.4±2.8±3.2
허용 평행 변위(mm)0.550.60.70.750.9
관성 모멘트(kg・cm 2 )5.612.624.240.8116
질량(kg)1.21.82.63.66.8

 
치수
플랜지 외경(A)668092103126
보스 외경(B)3346516171
전장(L)9192104118143
허브 길이(L 1 )2626283240
틈새(G)6.16.68.211.211.5
플랜지 면간 거리(C)3940485463
(E)13.513.5191821
d(하구멍)
d(최대)2332354250
리머 볼트 사이즈M6×30.5M6×30.5M8×37M8×40M10×48
리머 볼트 체결 토크(N・m)99222242
형식SPC-06WASPC-07WASPC-08WASPC-09WASPC-10WA

 
사양
허용 토크(N・m)8001,3502,2003,4505,200
허용 회전 속도(min -1 )3,9003,9003,8003,6003,600
비틀림 스프링 정수(N・m/rad)308×10 3579×10 3876×10 31,300×10 31,880×10 3
축방향 스프링 정수(N/mm)132169224252292
허용 각도 변위(한쪽)(°)11111
허용 축방향 변위(mm)±4.0±5.0±5.6±6.6±7.6
허용 평행 변위(mm)11.091.251.331.5
관성 모멘트(kg・cm 2 )2355039981843년3445
질량(kg)10.516.825.737.454.5

 
치수
플랜지 외경(A)144171194223253
보스 외경(B)85106120141162
전장(L)169198229257289
허브 길이(L 1 )5060708090
틈새(G)11.415.41720.822.8
플랜지 면간 거리(C)69788997109
(E)1712151010
d(하구멍)2020204045
d(최대)607585100115
리머 볼트 사이즈M12×53M14×58M16×68M18×73M20×81
리머 볼트 체결 토크(N・m)80120200300440
  • 주 ●질량, 관성 모멘트는 하공시의 것입니다.
  • ● 허용축 방향 변위는 각도 변위 0일 때의 값입니다.

현재 준비 중입니다.






커플링 정보

SPC 커플링의 구조도

SPC 커플링의 구조도

SPC 커플링 형식

SPC 커플링 표시

SPC 커플링 표시

SPC 커플링의 특징
1. 윤활유 필요 없음, 유지 보수가 필요 없음
접동부·전동부가 없기 때문에, 윤활유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음·마모가 없고, 점검시의 디스크 엘리먼트의 육안 검사와 볼트·너트의 체결 상태의 확인을 할 뿐입니다.
2. 논백래쉬・고강성
모든 동력전달은 마찰결합에 의해 하고 있기 때문에 백래쉬는 전혀 없습니다. 또한 비틀림 강성이 높고 탄성 변형량이 적기 때문에 회전 불균일이 없는 정확한 축의 회전이 가능합니다.
3. 고토크・고회전
높은 전달 토크를 가지며, 고정밀 가공에 의해 밸런스가 잡혀 있기 때문에, 고속 회전으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큰 허용 오차 정렬
허용 각도 변위량은 1°입니다. 허용 평행 변위량은 스페이서의 길이에 대응하여 커집니다. 또한 디스크 엘리먼트는 다양한 변위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각부의 베어링에 불필요한 스러스트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5. 긴 수명·뛰어난 내환경성
전금속제로 무윤활이기 때문에 마모에 의한 경년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분진, 고온, 저온에서의 내환경성이 뛰어나 장기 사용에 견딜 수 있습니다.
6. 안전한 메커니즘
디스크 엘리먼트는, 스테인리스제 박판을 적층하여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만일 과부하·돌발 사고가 발생해 디스크 엘리먼트가 파손해도, 전체 매수가 한 번에 파손되는 일 없이, 리머 볼트·와셔를 개입시켜 하고 동력을 전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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