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I Corporation 철도 차량용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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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타 디젤철도 차량용 엔진 니가타는 1933년 일본 최초의 국산 자동차용 디젤 엔진의 독자적인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그 후도 차례차례로 신기종을 완성시켜, 당시의 국철이나 사철, 제조 공장 등에 폭넓게 납입해, 철도 차량용 엔진 메이커로서도, 그 지위를 확고한 것으로 해 갔습니다. |
주요 요
기관 형식 | 형식 | 실린더 수 | 실린더 직경 mm | 행정 mm | 총 배기량 (리터) | 기관 출력 kW(PS) | 회전 속도 min -1 | 과급 방식 | 전체 길이 mm | 전폭 mm | 전체 높이 mm | 단위 질량 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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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F13HZ | 4사이클 횡형 직렬 | 6 | 130 | 160 | 12.7 | 242 (330) | 2000년 | 인터쿨러 부착 배기 터빈식 | 1432년 | 1374년 | 723 | 1310년 |
DMF13HZA | 4사이클 횡형 직렬 | 6 | 132.9 | 160 | 13.3 | 330 (450) | 2000년 | 인터쿨러 부착 배기 터빈식 | 1432년 | 1416년 | 742 | 1410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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