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I Corporation 철도 차량용 엔진
페이지 정보

본문
니가타 디젤철도 차량용 엔진 니가타는 1933년 일본 최초의 국산 자동차용 디젤 엔진의 독자적인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그 후도 차례차례로 신기종을 완성시켜, 당시의 국철이나 사철, 제조 공장 등에 폭넓게 납입해, 철도 차량용 엔진 메이커로서도, 그 지위를 확고한 것으로 해 갔습니다.  | ![]() ![]()  | 
주요 요
| 기관 형식 | 형식 | 실린더 수 | 실린더 직경 mm  | 행정 mm  | 총 배기량 (리터)  | 기관 출력 kW(PS)  | 회전 속도 min -1  | 과급 방식 | 전체 길이 mm  | 전폭 mm  | 전체 높이 mm  | 단위 질량 kg  | 
|---|---|---|---|---|---|---|---|---|---|---|---|---|
| DMF13HZ | 4사이클 횡형 직렬 | 6 | 130 | 160 | 12.7 | 242 (330)  | 2000년 | 인터쿨러 부착 배기 터빈식  | 1432년 | 1374년 | 723 | 1310년 | 
| DMF13HZA | 4사이클 횡형 직렬 | 6 | 132.9 | 160 | 13.3 | 330 (450)  | 2000년 | 인터쿨러 부착 배기 터빈식  | 1432년 | 1416년 | 742 | 1410년 | 
※ 자세한 내용은 당사 영업에 문의하십시오
- 이전글펌프 구동용 가스 터빈 23.06.13
 - 다음글육상 시스템 : 집중 감시 시스템 NESTY 23.06.13
 





